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0 20:52:54
기사수정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지부장 이흥수)는 2024년 3월 19일 서울지부 회의실에서 청렴교육강사(이장원 강사)를 초빙하여 청렴도 함양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청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에서 시작하여, 실제 사례를 통해 청렴을 어떻게 실천할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었고, 직원들이 청렴의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배우는 기회가 되었다.


교육을 주관한 청렴교육강사는 청렴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청렴한 조직 문화가 개인과 기관, 그리고 사회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참석한 직원들은 청렴 실천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청렴을 일상에서 어떻게 구현할 수 있을지에 대해 활발하게 토론했다.


이흥수 지부장은 교육 후 "청렴은 우리 기관이 지향해야 할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입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모든 직원이 청렴을 생활화하고, 이를 통해 공단의 신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청렴교육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의 투명하고 신뢰받는 기관으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서울지부는 청렴 교육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청렴 의식을 지속적으로 함양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93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