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07 23:29:42
기사수정


지난 6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신안군과 남도풍경연구소가 업무협약식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박우량 신안군수, 최근영 남도풍경연구소장

(지난 6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신안군과 남도풍경연구소가 업무협약식 체결 후 회원들과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6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1004섬 신안의 아름다운 모습을 기록하고 홍보하기 위해 남도풍경연구소(소장 최근영)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박우량 신안군수와 남도풍경연구소 최근영 소장을 비롯한 20명의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남도풍경연구소는 회원들과 신안의 아름다운 풍경과 축제 사진 등 촬영사진집 발간·사진전 개최에 협력하고, 신안군은 행정적·재정적 지원하기로 협약했다.

 

남도풍경연구소는 2015년부터 남도풍경이야기라는 네이버밴드 활동을 시작으로 약 7,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광주·전남·전북 지역의 관광지 발굴과 홍보에 힘쓰는 민간 단체이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이번 업무 협약이 신안군과 남도풍경연구소의 상협력 발전을 위한 출발점이 될 것이다라며 신안의 숨겨진 비경을 사진에 담아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수 있도록 홍보해 달라고 말했다.

 

최근영 남도풍경연구소장은 회원들과 함께 신안군의 다양한 축제와 름다운 풍광을 사진 속에 담아 신안을 널리 홍보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연구소 회원들이 촬영한 신안군의 사진은 신안군에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91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