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26 13:50:10
기사수정



인천 중구 신포동 자생단체연합회(회장 김관섭)는 지난 23일 신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만복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 맞이 척사대회를 개최했다.

 

신포동 자생단체연합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전통 놀이인 윷놀이를 함께 즐기며, 다 같이 화합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 김정헌 중구청장, 정동준 중구의회 부의장, 의원,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신포동 새마을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 회원 20여 명은 자원봉사자로 직접 나서 전과 나물, 떡 등 대보름 먹거리를 선보여 즐거운 축제의 장을 완성했다.

 

또한 자생단체 및 주민자치프로그램 등으로 팀을 구성한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흥미진진한 윷놀이 대결을 펼쳤다.

 

김관섭 자생단체연합회 회장과 송미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행사에 참여해준 주민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 모두가 화합과 소통을 하고 따뜻한 마음을 서로 나누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정헌 구청장은 갑진년 정월대보름을 맞이해 신포동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척사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라며 올해 주민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90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