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2 13:18:59
기사수정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손영식)은 지난 1일 한국건강관리협회(인천광역시지부 본부장 현재식)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단 임직원·가족들에게 포괄적이고 지속적인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의료비 부담 경감과 건강한 생활 문화 조성에 이바지하고자 추진됐다.

 

협약을 통해 공단의 임직원과 가족은 양질의 의료서비스(종합건강검진 등)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게 됐다. 공단은 앞으로도 한국건강관리협회와의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보건의료서비스 개선 방안 등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지속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손영식 이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공단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과 삶의 질 증진에 이바지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공단은 지역 사회 자원과 협력해 건강 관리뿐만 아니라, 교육을 통한 자가 건강 관리능력을 키울 수 있는 생활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해 5월과 7, 직원들의 복지 개선과 산업안전 긴급 대응 체계 구축(안전사고 발생 시 긴급 의료 지원 등)을 위해 청라국제병원, 성세의료재단 영종국제병원과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9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