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5 19:50:59
기사수정




군위군 의흥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남 회장 신진원, 여 회장 문희숙)는 지난 23일 간담회 및 설연휴 귀성객과 관광객을 맞이할 설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2024년 갑진년 새해에 힘을 합쳐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된 간담회에서는 24개 리 남,여 새마을지도자가 참석해 그간 활동 사항을 공유했으며, 면 발전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후 행사에서는 지난 태풍 카눈으로 인한 피해지역을 포함하여 생활주변, 행락지 등을 중심으로 빈 병. 폐비닐 등 생활·영농 쓰레기를 수거하여 설 명절을 맞아 묵은 때를 벗어내고 새로운 마음가짐과 깨끗한 환경으로 2024년 한 해를 준비하는데 힘썼다.


신진원 새마을지도자 회장은 “요즈음 바쁜 농촌일손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이 다함께 참여해줘서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깨끗한 농촌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문희숙 새마을지도자 부녀회장은 “이번 대청소를 통해 깨끗한 마을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 보람을 느끼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깨끗한 의흥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손숙희 의흥면장은 “2024년을 시작하며 추운 날씨에도 대청소를 실시한 남녀 새마을협의회원 모두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8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