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5 23:15:28
기사수정



안군 무안읍(읍장 이숙아)은 지난 12일 무안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제3기 무안읍 주민자치위원 위촉식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는 국민의례, 읍장 인사말, 주민자치위원회 위촉장 수여 및 임원(위원장, 부위원장, 감사 등) 선출 순으로 진행되었다.

 

3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은 총 26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위원장에는 어성준 위원이 추대 선출되었고 부위원장에는 송선자 위원, 감사에는 임호풍, 박성옥 위원이 선출되었다.

 

이날 위원장으로 선출된 어성준 위원은 주민자치위원회는 무안읍 주민을 대표하는 단체로서,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봉사로 더욱 활성화되어 읍민들의 사랑을 받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숙아 읍장은 “12기 주민자치위원회의 경험을 기반으로 3기 주민자치위원회는 더욱 활성화되어 무안읍을 발전시키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소통창구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2년 동안 신규 위원님들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하며 3기 주민자치위원회 출범을 응원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3기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복지, 여가선용, 소득증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편성운영하여 주민들의 화합과 지역발전을 선도적으로 이끌어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7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