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8 19:42:22
기사수정




인천 중구 노인복지관은 지난 15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올 한해 취미교실 참여 어르신들의 열정과 노력을 확인하는 ‘제31회 취미교실 종강식 및 작품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복지관이 운영한 서예·민요 등 52개 취미교실 프로그램의 종강을 기념하는 자리로, 김정헌 중구청장, 박길정 대한노인회 중구지회장, 강후공 중구의회 의장, 시·구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어르신 등이 참석했다.


특히 올 한해 배움에 대한 의지로 취미교실에 열심히 참여한 어르신들과 이들을 위해 힘쓴 강사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서예·미술 등 110점 작품전시, ▲어르신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 상영, ▲국악·라인댄스 등 9개 팀 공연발표 등 작품발표회를 통해 취미교실 수강생들이 1년 동안 열심히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다.


김세원 중구노인복지관 관장은 “지난 1년간 결석 없이 열심히 취미교실에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뜻을 표한다”라며 “어르신들이 새롭게 도전하고 더 많은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정헌 구청장은 “취미와 여가생활은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강한 노후를 위해 필요한 삶의 일부”라며 “취미교실을 비롯해 더 다양하고 참신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어르신들이 더욱 풍요로운 여가를 보내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80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