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5 00:10:38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일 범어도서관 5층 대강의실에서 2023수성구 청소년안전망(CYS-Net) 실무위원회’ 4차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일 범어도서관 5층 대강의실에서 2023수성구 청소년안전망(CYS-Net) 실무위원회’ 4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수성구 청소년안전망 실무위원회는 청소년 유관 전문기관의 실무자들이 모여 위기청소년의 욕구와 필요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회의에서 올해 각 기관이 운영한 위기청소년 관련 사업 결과를 공유하는 한편, 내년 위기청소년 예방과 지원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내년 신규 사업을 중점적으로 살폈다. 가족 건강성 강화를 위한 가족상담자 프로그램 개발 및 아카데미 운영, 꾸준히 증가하는 등교 거부와 은둔형 청소년을 예방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 등을 다뤘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지역 청소년이 고위기 상황으로 가지 않도록 청소년안전망의 세심한 역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수성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안전망 사업운영, 개인 및 집단상담, 1388 청소년 전화, 사이버상담, 찾아가는 상담, 긴급 구조 및 일시보호, 통합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맞춤형 심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7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