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5 00:19:09
기사수정


(지난 23()희망을나누는사람들이 신안군에 물품 전달식 후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신안군복지재단 이충만 이사장, 박우량 신안군수,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23)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 2원 상당의 후원 물품 전달식을 했다고 밝혔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2007년 설립되어 전국 지자체와 희망 나눔 장사업, 후원 물품 지원 등을 지원하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나눔과 사랑을 전하고 있는 공익법인으로, 신안군과 20216월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꾸준히 장학금과 후원 물품을 지원해 오고 있다.

 

이날 전달받은 사랑의 물품은 총 2억 원 상당의 세제, 샴푸, 그릇 등으로 복지재단(이사장 이충만)을 통해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은 우리의 도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신안군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동행자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 주신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이번에 보내주신 후원 물품은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7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