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3 23:53:52
기사수정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원문희)은 환경·사회·투명경영(ESG)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21CJ제일제당 인천2공장과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중구 일원에 위치한 양 기관이 긴밀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투명하고 책임감 있는 환경·사회·투명경영(ESG) 체계를 구성하고, 기후 변화 위기에 공동 대응하기 위한 취지로 이뤄졌다.

 

주요 협약 내용은 환경·사회·투명경영(ESG) 문화 확산을 위한 교육 진행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대응책 공동 마련 지역사회 환경 보호 캠페인 운영 건전한 경영 문화 확산을 위한 공동 마케팅 협력 기타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한 교류 협력 등이다.

 

공단 관계자는 인접한 양 기관의 교류 협력은 지속적이고 투명한 경영 문화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해 윤리적 가치와 사회적 책임 중심에 앞장서는 민관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매월 종이 안 쓰는 날, 반려해변 프로그램, 중구 지역 플로깅, 폐자원 순환 캠페인 등을 운영, 일상생활 속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환경·사회·투명경영(ESG)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6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