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6 20:04:36
기사수정






남양주시 별내면 체육회(회장 김윤원)4일 에코랜드 야외무대에서 ‘2023년 별내면 한마음 체육·문화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축제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별내면 주민 약 600여 명이 참여해 지역 문화 축제의 명맥을 이었다.

 

이번 축제는 주광덕 시장의 축사에 이어 체육 행사, 노래자랑, 축하 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특히 노래자랑에서는 순금 3, 에스프레소 머신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돼 더욱 열띤 분위기를 자아냈다.

 

주광덕 시장은 오늘 축제에서 희망찬 시민 여러분의 모습을 보니 남양주시장으로서 책무를 다시 한번 새기게 된다.”라며 앞으로도 더 살기 좋은 별내면을 위해 더욱더 귀 기울이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별내면 체육회 김윤원 회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 주민들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됐길 바라고, 성황리에 행사를 마칠 수 있도록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별내면 체육회는 생활 체육 활성화 외에도 수해 복구 봉사 활동, 환경 정비 활동 등 주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지역 환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3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