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31 00:55:11
기사수정


(지난 28일 대구스타디움 서편광장에서 개최된 1회 고산2동 온-마을 축제에서 황선우 고산2동 축제추진위원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고산2동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황선우)는 지난 28일 대구스타디움 서편광장에서 1회 고산2동 온-마을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고산2동에서 처음 개최되는 행사로 전 세대가 공감하는 화합과 소통의 장이었다. -마을 가요제와 주민 공연, 수성팝스오케스트라, 고산농악 등 다양한 무대 행사가 진행됐으며, 수성구 홍보대사인 박규리의 축하 공연도 펼쳐졌다.

 

무대 반대편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에어바운스 놀이터, 페이스페인팅, 디저트 DIY, -마을 사진관, 가훈 써주기, 떡 매치기 부스 등이 설치돼 온 가족이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었다.

 

그뿐만 아니라, 소고기국밥, 떡볶이, 어묵, 파전 등을 마련해 주민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하고 자매도시인 예천군 호명면의 특산품 판매도 진행됐다.

 

고산2동 황선우 축제추진위원장은 고산2동은 자연부락과 도심이 공존하는 곳이다. 이번 축제로 주민들이 서로 간의 문화적, 사회적 차이를 이해하고 공감하길 바란다앞으로 '고산2동 온-마을 축제'가 지역 대표축제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3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