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7 21:56:33
기사수정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지난 26일 판곡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관계자 및 학부모들과 함께 안전한 학교 환경 조성 방안 등을 모색하기 위해 교육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광덕 시장은 간담회에 앞서 판곡고등학교 학생자치회 학생들을 만나 학생 자치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학교의 발전을 위해 힘쓰는 학생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 학교 관계자 및 학부모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학교 관계자 및 학부모들은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교육 프로그램과 학교 환경 개선을 요청했다. 또한, 학교 앞 통학로의 안전 확보를 위해 바닥 신호등 설치 신호등 앞 그늘 막 설치 인도-자전거도로 개선 등을 건의했다.

 

판곡고등학교 관계자는 올해 남양주시의 지원 덕분에 다양한 진로·진학 및 예체능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고, 거동이 불편한 학생들을 위한 승강기도 설치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학교와 학부모가 유기적으로 소통해 학생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발굴·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학생들의 미래가 빛날 수 있도록 여러 디딤돌을 다양한 방법으로 놓으려고 한다.”라며 시민의 참여가 정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학교 관계자 및 학부모들의 의견을 잘 수렴해 현장에 맞는 교육정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 24일 장내중학교를 방문한 데 이어 올해 9번째 학교를 방문했으며, 운동장 인조 잔디 조성 등 학교시설을 개선하기 위해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과 협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3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