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9 22:17:19
기사수정



인천시 중구 운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윤실)는 지난 17일 제27회 노인의 날을 맞아 운서동 자생단체 연합회 주관으로 ‘경로위안잔치’를 열고 어르신 450여 명에게 갈비탕과 떡, 다과 등 음식을 대접했다.


운서동 주민자치회, 통장자율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부녀회, 새마을협의회, 바르게살기 위원회, 대한적십자가 주관하고 인천국제공항공사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어르신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데 의미를 뒀다.


특히 김정헌 중구청장, 강후공 중구의회 의장, 배준영 국회의원,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 등 40여 명이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식전공연과 기념품 증정,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의 흥을 돋웠다.


김정헌 구청장은 “풍부한 지혜와 경험으로 나라와 지역 발전을 위해 많은 헌신과 노력을 기울인 어르신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중구에서는 어르신들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운서동 자생단체연합회 단체장들은 “운서동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한마음으로 마련한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길 바란다. 앞으로 주민과 함께 하는 행복한 운서동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2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