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7 00:20:24
기사수정




유한대학교(총장 김현중)는 12일 본교 야외 농구장에서 대학교 최초로‘젤블라스터 슈팅 프로모션’행사를 진행했다.


‘젤블라스터’란 친환경 젤 물총으로 리얼 슈팅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에어소프트 건이며, 총알인 젤렛(Gellet)탄을 물에 담가 놓으면 무독성 젤 총알이 완성되고 페인트 탄처럼 터지지만 즉시 생분해된다. 


체험경기장은 자유로운 크기 변형이 가능한 모듈식 경기장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경기장 내 다양한 모양의 기물과 빠른 속도감, 공격적인 액션 및 최고의 타격감으로 재미를 더해주었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게임을 통해 건강한 체력과 사회성 발달 도모 및 ESG 캠페인 일환으로 유한대 재학생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었다.


또한, 역동적이고 강력한 슈팅감으로 시험기간으로 인해 지쳐있는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참여 학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젤블라스터’체험 행사에 참여한 게임콘텐츠전공 학생은“야외에서 직접 몸을 써가며 친환경 슈팅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신선하고 재미있었을 뿐만 아니라 게임 분야와 관련하여 기획력과 창의력에 큰 자극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ESG 활동 및 캠페인을 하고 있는 유한대학교는 유한 패밀리 기업들과의 ESG 경영 실천 공동선언,‘유일한 기업가 정신 프로그램’등을 통한 사회적 책임 교육 등 다양한 ESG 활동 성과를 인정받아‘2023 K-ESG 경영대상’에서 교육부문 종합 ESG 대상을 수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71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