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04 22:12:41
기사수정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민선영)가 이달부터 지역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실사로 제작된 보육활동 배경막 지원사업을 확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영유아의 관심과 흥미에 맞는 다양한 배경막을 지원해 보육활동 준비에 도움을 주고, 물품 보관 및 구매 비용 경감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배경막은 어린이집에서 실시한 요구도 조사 결과를 반영해 가을, 겨울, 해변, 마트, 바닷속, 캠핑, 카라반 등 주제로 제작됐다. 영유아들이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사진 실사를 활용해 대(300*200㎝), 소(200*150㎝) 2개 사이즈로 구성됐다.


앞서 지난 8월 어린이집 시범운영 결과, “제작하기 어려운 대형 배경막 대여를 통해 놀이가 더욱 풍부해지고 흥미와 집중도가 높아졌다”, “배경막이 행사 분위기에 잘 어우러져 아이들이 더욱 즐거워했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잇따랐다.  


배경막은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uljukids.or.kr)에서 대여 신청이 가능하며, 1회 1건으로 2주간 대여 가능하다.


민선영 센터장은 “이번 보육활동 배경막 지원사업이 영유아의 놀이 촉진과 놀이중심 보육과정 운영을 지원해 보육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배경막을 비롯한 다양한 어린이집 행사물품을 대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www.uljukids.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8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