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5 20:37:08
기사수정



연천군 신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승주·신영옥)는 지난 22일 신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복리증진위한 4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3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 성과 및 후원금 모금현황에 대해 보고 하였으며, 여러 안건을 가지고 회의한 결과 4차 오복주머니 나눔사업으로 어르신들과 다함께 소풍가는 날, 행복한 김치&맛있는 반찬 지원사업을 결정했다.

어르신들과 다함께 소풍가는 날은 청춘을 바쳐 지역을 이끌어 오신 어르신들에게 단절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특화사업으로 위원들이 직접 어르신 한분 한분을 모시고 소중한 경험을 할 예정이다.

신영옥 민간위원장은 늘 행복이 넘치는 신서면을 만들기 위해 지치지 않는 관심과 열정으로 동참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신서면협의체는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그분들과 같이 걸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승주 공공위원장은 매 분기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필요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다양한 안건을 가지고 결과를 도출하였으며, 언제나 지역사회에 필요한 사회보장사업을 추진하여 함께 사는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7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