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07 22:59:03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9월 1일, 남구청 4층 회의실에서 남구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2023년 대덕회 3분기 정기회의가 열렸다고 7일 밝혔다.


대덕회는 남구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관내에 소재하고 있는 주요 기관장 및 지역의 각급 조직단체장 등 열정적인 리더들이 함께 모여 협력하고 소통하는 장으로, 매 분기별로 회의를 개최하여 상호간의 협조체제를 긴밀히 유지하고 지역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정기회의에는 남구 지역 주요 기관단체장 50여 명이 모인 가운데 각 기관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한 공유와 남구 지역 발전에 대한 고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남구청은 하반기 주요 사업 설명과 함께 오는 9일에 개최되는 김봉곤 훈장을 초청한‘숲속 힐링 인문학 강의’와 16일에 열리는‘제13회 남구복지박람회’에 많은 참여 및 홍보를 부탁하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관내 전통시장을 적극 이용해 줄 것을 요청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이른 아침 시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참석해 주신 회원님의 열정을 높이 평가한다”며, “앞으로도 대덕회가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지역사회의 다양한 이슈와 과제에 대한 효과적인 대안을 모색하는 장으로서, 밝고 희망찬 남구의 미래를 위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4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