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07 21:52:14
기사수정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지난 1일 엑스코에서 열린 2023 대구 여성UP엑스포의 여성친화도시 수성구 홍보관을 방문해, 수성구 홍보에 힘쓰는 행복수성 구민참여단을 격려한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지난 1일과 2일 이틀간 엑스코에서 열린 ‘2023 대구 여성UP엑스포에 참가해 여성친화도시 수성구 홍보관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서 행복수성 구민참여단(단장 최숙희)을 주축으로 양성평등 스토리텔러 양성, 뚜비가 지키는 안심길 조성 사업, 여성친화문화확산 사업 일환인 행복수성마을만들기 등 여성친화도시 수성구의 다양한 정책을 홍보했다.

 

또한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친환경 업사이클링을 부주제로 구민참여단이 폐현수막으로 직접 만든 장바구니와 선풍기 덮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환경의 소중함을 인식하고, 환경보호 실천 아이디어를 함께 공유했다.

 

김대권 구청장은 수성구 여성친화도시를 대표하는 행복수성 구민참여단의 적극적인 참여와 홍보활동이 빛나는 자리였다, “앞으로도 여성친화도시 수성구만의 특장점을 지닌 정책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동시에 친환경 도시 수성구를 만들어가는 데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4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