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30 01:00:18
기사수정



당진시가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맞춰 새로운 농업기술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누리소통망(SNS)을 활용해 농업기술 홍보에 나섰다.


센터는 효율적인 홍보체계 구축을 위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카드 뉴스 형식으로 제작해 홍보하고 있다.


게시되는 내용은 농촌진흥청, 농업기술원, 농업기술센터 등의 영농자료 및 정보 중 농업인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하고 당진시 농업 여건에 맞는 콘텐츠와 센터 주간행사계획, 주간 농사 정보 농하우(농-how), 농업인 교육 정보 등이다.


이에 따라 시기에 맞는 영농기술을 신속히 보급을 통해 농가가 새로운 농업정보를 습득하고 실천할 수 있게 돼 농가 소득향상 등 농촌진흥 사업의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농가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로도 필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누리소통망(SNS) 홍보를 시작했다”라며 “매주 제공되는 정보를 활용하시어 농업 경영에 많은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농업기술센터 카카오톡 채널은 카카오톡 상단 돋보기로 ‘당진시농업기술센터’를 검색해 추가할 수 있으며 농업기술센터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dangjin_nongup/)에서는 평가회 등의 영상자료도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62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