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12 22:08:54
기사수정



유한대학교(총장 김현중) LINC3.0사업단은 지난 8월 7일 부천 원미경찰서, 소사경찰서, 오정경찰서와 지역사회 협력을 위한 2023년 공유‧협업 출정식을 시행하였다. 


유한대학교는 지난해 7월 14일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공유를 목적으로 해당 기관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 행사에서는 유한대학교 김정기 LINC3.0사업단장이 협약 체결 이후 진행되었던 2022년도 부천시 관내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교육 프로그램과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주제로 한 팀프로젝트 경진대회 등의 추진 성과를 보고하였다.


또한 2023년도에 개설되는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교육과정의 진행 사항과 그 외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프로그램의 확대 및 활용 방안 등을 논의하였다. 

  

서태규 부천오정경찰서장은 재직자 유료교육에 직접 참가하며 프로그램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책임을 몸소 실천하였으며, 참여 대상자와 관련 프로그램의 확대를 위한 많은 아이디어를 제시하였다. 


유희정 부천원미경찰서장은 “2022년도에 유한대학교와 진행한 상호협력 프로그램들은 양 기관이 성장하는데 큰 힘이 되었고 앞으로도 계속 지속되길 바란다. 또한 앞으로 이런 우수한 사례들이 부천시 인근의 인천, 광명, 안산 등에도 확대될 수 있도록 적극 홍보에 앞장설 것”이라고 하였다. 


이에 유한대학교 김현중 총장은 “ ’기업에서 얻은 이익은 그 기업을 키워 준 사회에 환원한다’라는 유한대학교의 설립 이념에 따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본 대학이 존재하는 한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라고 약속하였으며, 참여 구성원들과도 함께 다짐하였다. 

   

또한 최복락 부천소사경찰서장은 ”관내 3개 경찰서가 향후에 있을 ‘부천시-LINC3.0 대학 연합 청년 커리어 Festival 2023’에도 지역 사회 구성원의 안전을 책임지고 적극 협력하겠다“라며 지속적인 상호협력 관계 발전의 의지를 밝혔다.

 

한편 유한대학교는 LINC3.0사업을 통하여 부천시 관내 관공서 및 지자체와 산학연관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공유 ‧ 협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59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