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08 22:55:38
기사수정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8일 경산시청에서 정동의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김세준 경산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차량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8개 시설의 시설장이 참석한 가운데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을 통해 2023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획사업 ‘사랑의열매 차량지원사업’에 선정된 (사)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경산시지회, 경산시중증장애인자립지원센터,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루도비꼬집, (사)한국신장장애인협회 경북협회경산지부, 초록공간그룹홈, 상이군경회 총 8개 기관에 차량을 전달했다.


 이는 작년 배분 내역 4대보다 2배나 많은 결과로 지원된 차량은 기관 이용자들의 복지 접근성 향상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동의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많은 지역·시설에서 신청했는데 이번 차량 지원으로 경산시민들이 더욱더 효과적인 복지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차량을 지원해주신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감사드리며 우리 시가 타 시군에 비해 많은 차량을 지원받을 수 있었던 것은 우리 시민들의 정성과 관심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우리 시민들의 소중한 성금으로 지원받은 차량이 경산지역 어르신·장애인·아동 등 소외된 이웃들의 편의 증진과 이동권 보장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58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