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17 22:44:06
기사수정




구미시는 17일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구미시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위원장 김진억), 읍면동협의체(위원장 이흥세) 등이 참석해 저소득가정 시원한 여름나기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시원한 여름나기사업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을 받아 무더위에 취약한 중위소득 100%이하의 독거노인 및 장애인 240세대에 10만원 상당의 여름물품 키트를 지원해 여름을 건강히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여름물품 키트는 여름나기에 유용한 손선풍기, 종합비타민, 양우산, 텀블러 등으로 구성,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발굴된 대상자를 직접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지원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진억 위원장은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기 전에 여름물품 키트를 전달해 다행이다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민관협력의 구심점이 돼 한사람도 소외됨 없는 구미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라고 했다.

 

김호섭 구미 부시장도 올해는 폭염과 유난히 긴 장마로 힘든 시기인 만큼, 여름물품 키트는 혹서기를 대비하는 우리 이웃들에게 값진 선물이 될 것이다라며, “더운 날씨에도 몸소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님들께 감사 드린다라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54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