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06 13:17:14
기사수정


▲ 6일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개최한 휠피 마켓에 참석한 박강수 구청장이 홍보 부스를 돌아보고 있다.

▲ 6일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개최한 휠피 마켓에 참석한 박강수 구청장이 구민과 인사하고 있다.



박강수 구청장이 6일 오전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휠피 마켓에 참석했다.

 

휠피(Wheelppy)Welfare(복지)Wheelchair(휠체어)Happy(행복), Puppy(복지관 공모캐릭터)가 결합된 이름으로 휠피 마켓은 장애인 복지를 위한 자선 바자회이다.

 

휠피 마켓에는 씨제이홈쇼핑, 매직캐슬, 예쁨주는 사람들, 요넥스가 후원한 소형가전, 의류, 화장품, 유아용품 등을 판매하며, 푸르메직업재활센터 등의 복지시설 홍보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박강수 구청장은 바자회 물건을 직접 구입하고 복지관 시설 전체를 돌아보면서 후원해주신 기업, 봉사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리고 오늘 휠피 마켓은 장애의 유무를 떠나 지역민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행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장애로 인한 불편 없는 행복한 마포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휠피 마켓은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오는 7일 오후 5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52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