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16 19:38:19
기사수정



당진시는 오는 22일(목)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당진시청 대강당에서 정신건강의학과 윤대현 교수를 초청해 제174회 행복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평소 낮 강연시간을 활용하기 어려운 직장인 등 보다 다양한 시민들의 참여 등을 고려해 특별히 저녁 시간으로 진행한다.


서울대학교 정신의학과 교수로 재직 중인 윤대현 교수는‘일단 내마음부터 안아주세요’, ‘윤대현의 마음성공’ 등의 저자로‘EBS 60분 부모’,‘KBS 아침마당’외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의 마음 관리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복아카데미에서 윤대현 교수는‘일단 내마음부터 안아주세요’라는 주제로 평소 힘들고 지친 일상에서‘마음 챙김’이 필요하거나 복잡한 현대 사회에서 과도한 스트레스로 힐링이 필요한 시민들에게 그동안 소중히 대해주지 못했던 내 마음을 우선 다독이고 사랑하기 위한 실용적인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제174회 행복아카데미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당일 500명까지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온 시민 여러분의 마음에 위안을 드리고자 이번 강연을 준비했다”며 “많은 시민분들이 참여하시어 위로와 공감의 경험을 얻어가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7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