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12 13:29:55
기사수정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수서동이 1311시부터 15시까지 탄천어울림공원(수서동 722번지)에서 함께하개 사랑하개 FESTA’를 개최한다.

 

수서동주민센터에서 주최하는 이번 축제는 1인 가구와 고령 가구가 많은 수서동에 반려견을 기르는 가구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이번 축제를 통해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즐기고, 나아가 비반려인까지 동참할 수 있는 축제로 기획됐다.

 

축제는 체험 프로그램 존펫티켓과 양육에 대해 상담할 수 있는 함께하개 존반려견과 인생샷을 찍는 사랑하개·기억하개 존반려견의 외로움과 분리불안을 완화해주는 전용 TV를 상영하는 외롭지않개등 총 4개의 존으로 구성했다.

 

체험 프로그램에는 탄천어울림공원에서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허들, 쁘띠터널, 도그워크 등 7종의 어질리티 놀이기구에서 운동과 훈련을 즐기고 스탬프를 받는 위풍당당 스탬프 랠리를 준비했다. 아울러 반려견 수제간식과 리드줄을 만드는 만들어보개반려인이 반려견에게 직접 리본을 만들어 달아주는 마주보개무료 맞춤 미용 뽐내보개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장정은 수서동장은 많은 주민들이 반려견과 함께 살면서 신체적 활력과 심리적 안정감을 느끼고 있는 만큼 모두 함께할 수 있는 축제를 준비했다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견이 지역주민과 공존하고 어우러질 수 있는 수서동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5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