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12 13:30:17
기사수정

안희태 남동구의회 의장은 오는 15일 남동구청 대강당에서 최근 출간한 '안희태와 함께'를 선보이는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이날 선보이는 책 '안희태와 함께'는 안 의장의 그동안 인생역정과 정치적 신념, 구정에 대한 철학 등이 실려 있는 책으로 ▲라이프 스토리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50문 50답 '그것이 알고 싶다' ▲남동구 힐링여행 3선 ▲리더십 특강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본 서적은 독자에게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잡지 형식으로 구성돼 누구나 편하게 읽어 볼 수 있다.

출판기념회에는 윤관석 국회의원을 비롯한 지역 주요인사와 평소 안 의장과 친분이 있는 유력인사 및 일반 주민이 500여 명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기념회에서는 식전행사로 '안희태의 삶'이라는 짧은 동영상이 상영되고, 여러 내빈의 축사와 저자의 인사 순으로 진행된다.

축하 공연으로 기타동아리와 에어로빅 동아리에서 작품을 선보이고, 특히 소리창조에서 하는 풍물 공연에는 안희태 의장이 함께 참여키로 돼있어 관심을 끈다. 안 의장은 학생운동과 노동운동 시절 풍물을 배워 수준급 연주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안희태 의장은 “책을 엮으면서 짧지 않은 인생을 반추하며 반성할 시간을 가졌다”면서, “가족과 주민을 생각하며 남은 정치인생에 큰 족적을 남기고 싶다”면서 출판기념회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