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22 19:45:51
기사수정




대구서구문화회관은 지난19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과 지역 문화예술 진흥 활성화 업무협약을 대구서구문화회관 회의실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서구문화회관 황영희 관장,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김화숙 관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 4월15일 한국과 스위스 수교60주년 기념 「알프스 인 코리아」공연을 양 기관이 공동으로 유치한 후, 상호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필요성을 느껴 업무협약을 체결해, 서로의 지역 문화예술의 기반 확충에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양 기관의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서로의 지역 문화발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고향사랑기부금 70만원을 안동시와 대구광역시 서구에 각각 기부하여 이번 협약식의 의미를 더하였다. 


양 기관은 △지역 문화예술 공연진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협력 사업 추진 시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공동 협력 △문화예술 창작활성화 위해 고유의 콘텐츠 연구 개발 및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 등 다방면에 걸쳐 상호 교류하고 협력할 계획이다. 


서구문화회관 황영희 관장은‘앞으로 양 기관은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교류뿐만 아니라 서로의 지역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2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