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18 20:25:32
기사수정





대구 서구 비산6동행정복지센터(동장 채은실)는 16일 서대구새마을금고(이사장 우순택) 후원으로 비산6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소언)에서 저소득 어르신들의 '오늘이 가장 멋진 날'을 기록해 선물하는 장수사진 촬영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 및 경로효친 문화 정착을 위해 단체들의 재능기부로 지역사회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수사진 촬영에는 약 70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했고, 장수사진 촬영을 비롯하여 네일아트, 헤어 및 메이크업, 무료난청검사, 플라워 포토존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준비하였다.


촬영에 참여하신 어르신들도 평소에 접하기 힘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매우 만족해 하셨다. 사진은 액자에 담아 협의체 위원들과 복지통장들이 어르신들께 직접 전달하며 안부도 살필 예정이다.


채은실 비산6동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르신들께 장수 사진이라는 뜻깊은 선물을 해주신 서대구새마을금고와 비산6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재능기부를 해주신 여러 봉사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및 어르신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맞춤형 복지사업을 발굴 확대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비산6동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1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