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16 21:36:34
기사수정




동해시의회(의장 이동호)516(), 331회 동해시의회 임시회 제2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안성준)를 개최하였다.

 

이날 개최된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는 행정과, 복지과, 가족, 체육교육과, 민원과, 세무과 등 12개 부서 소관 2023년도 제1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의하였다.

 

이창수 의원은 해외 선진 우수사례 체험연수 등 공무원 국외여비 집행 시, 국외출장 가능 인원수 기준을 미리 설정하는 등 자세한 계획수립이 필요하다고 지적하고, “미편성 예산으로 사업을 먼저 집행하고 추경에 반영하는 행태에 대해서 심각하게 생각한다며 개선을 요구했다.

 

최명관 의원은 “530일 동해시에서 개최되는 강원도 이통장 한마음대회와 관련하여 통장협의회와의 원만한 소통으로 사전 행정적 지원이 충분히 이루어져 손님맞이 준비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한다고 강조했다.

 

민귀희 의원은 관내 의료급여관리사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근무 여건 개선에 관심을 가지고 살펴 의료수급자 복지 증진에 연계될 수 있도록 노력을 해달라고 주문했다.

김향정 의원은 교육경비지원사업 추진 시, 학생 참여율 등 관련 데이터를 충분히 확보 분석하여 예산편성에 반영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며, “학교폭력피해자 지원을 위해서 지자체에서도 관련 사업 간 유기적인 연계에 주목하고 큰 역할을 해 줄 수 있도록 바란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41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