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27 22:18:01
기사수정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은 근로자의 날을 맞아 노동환경 개선에 힘쓴 공로자를 격려하고, 노사 상생 문화 정착을 위한 소통 행보에 나섰다.

 

인천시 중구는 지난 26일 오후 중구청 월디관 대회의실에서 김정헌 구청장, 근로자, 노동조합 간부, 기업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중구 근로자의 날 기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노동 관련 공로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민선 8기 인천 중구에서 처음 개최한 시상식으로, 김정헌 중구청장이 노사 상생 문화 및 노동 존중 사회 구축에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첫 발자국으로서 의의가 있다.

 

이날 김정헌 구청장은 산업현장에서 묵묵히 맡은 소임을 다하고 있는 근로자와 노사 상생협력을 위해 노력하는 노동조합 간부, 일자리 질 향상과 일자리 창출 등에 이바지한 기업인 등 총 15(모범근로자 6, 노동조합 간부 4, 기업체 대표 5)에게 표창장 및 감사패를 전달했다.

 

시상식 후에는 산업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한 상생 소통의 시간을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뜻깊은 시간도 함께 진행됐다.

 

김정헌 구청장은 우리 대한민국이 이뤄낸 눈부신 경제성장은 여기 계신 근로자, 노동조합 간부, 기업체의 피땀 어린 열정과 노력 없이는 이뤄낼 수 없었을 것이라면서 근로자들의 정직한 땀과 노동의 가치는 존중받아 마땅하다라며 수상자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우리 구는 노동이 존중받는 사회가 실현될 수 있도록 여러분과 항상 소통하고 노사 화합을 통한 더 나은 노동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36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