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20 22:25:13
기사수정




의왕시가 봄을 맞이하여 가까운 동네 작은도서관에서 즐길 수 있는 테마가 있는 작은도서관행사를 5월부터 6월까지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공립 작은도서관 6개소에서 운영되며, 도서관별 특화 운영 주제에 따라 독서문화프로그램과 도서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유아부터 성인 대상으로 나만의 진흙(클레이)아트 기차 만들기(부곡글고운도서관) 행복을 나누는 뮤직 테라피(오전빛고운도서관) 슬기로운 학교생활(내손책고운도서관) 숲길에서 만나는 자연(청계참고운도서관) 어른을 위한 그림책 테라피(청계숲고운도서관) 탄소중립 생활 실천하기(왕송호수작은도서관)가 운영된다.

 

한편, 다양한 도서 정보를 제공하는 도서 전시를 비롯해 나만의 식물화분 DIY 등 전시 도서와 연계된 독후활동 및 원화 전시를 운영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426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의왕시 작은도서관 홈페이지(www.uwlib.or.kr/small)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따뜻한 봄날 가까운 작은도서관을 찾아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서관이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시민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35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