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17 20:21:35
기사수정



당진시폭력예방상담소가 14일 당진시청 2층 중회의실에서 관내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업무공조를 통해 폭력 없는 당진을 만들고자 제1회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당진시폭력예방상담소 운영위원회는 당진시 여성가족과 문현춘 과장 당진시폭력예방상담소 강정아 소장 당진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박선영 센터장 당진시노인복지관 최태선 관장 당진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안영순 센터장 당진시장애인복지관 정춘진 관장 공동법률 상록수 최종석 변호사 등 7인의 위원이 참여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가정폭력성폭력 상담소의 주요 사업인 경찰 및 유관기관 사례를 공유하고 무료법률 자문 및 의료지원 가정폭력성폭력 피해자 치료 회복 프로그램 피해자 자조모임 지원 긴급 피난처 등 주거 지원사업 디지털 성범죄 피해 지원 및 예방 사업 찾아가는 폭력 예방 교육 가정폭력 가해자 교정치료프로그램 폭력예방 캠페인 등 각종 사업에 관하여 심도 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원회는 이번 제1차 회의를 시작으로 분기별 1회 회의를 개최해 관내에서 발생하는 가정폭력·성폭력 피해에 대한 해결방안 및 피해자 지원에 대한 협력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여성가족과 문현춘 과장은 작년에도 운영위원회를 통해 피해자들에게 다양한 후원과 지원을 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운영위원회의 소중한 의견들을 듣고 상담소의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33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