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 공무원, 다양한 자기계발 교육으로 직무역량 UP! - 책 한권의 힘, 독서통신 교육으로 창의적 공직문화 조성 - 폭 넓은 교육 기회 제공으로 직원 맞춤형 역량 강화 추진
  • 기사등록 2023-03-10 19:53:18
기사수정



의왕시에서는 직원의 개별 실무 능력 향상과 창의적 역량 강화를 위해 독서통신교육맞춤형 역량개발 지원과정운영하고 있다.

 

독서통신교육은 월별 책 한 권을 지원하고 독서감상문 등의 평가서를 제출하는 방식의 직무역량 강화교육으로, 2022년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700여명의 인원이 참여하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제공해 문화생활을 지원하고, 배움의 기회를 넓힌다는 장점으로 직원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다.

 

이와 더불어 2023년 새롭게 시작된 맞춤형 역량개발 지원과정은 변화하는 교육훈련 환경에 맞춰 개인이 원하는 다양한 방식의 교육 지원으로 직무관련 자격증 취득 등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해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공직사회 내 독서문화 조성과 역량개발 지원교육은 공직사회의 경쟁력 강화와 업무역량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직자의 자기계발 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행정력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25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