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4 22:56:39
기사수정

KB국민은행(은행장 이건호)은 갑오년 새해를 맞아 국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실현의 일환으로 사회공헌 홈페이지(http://withkb.kbstar.com)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는 열린 나눔의 공간으로 국민 누구나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고, 기아대책,(사)부스러기사랑나눔회, 어린이재단에서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주변의 이웃과 어린이들의 사연을 등재하면 일천원부터 최고 삼만원까지 정기적으로 기부할 수 있다.

수시 기부도 가능하고 기부실적은 자동으로 국세청에 전송돼 연말정산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된다.

그동안 소외계층 청소년, 다문화가정 지원 등 우리 사회의 그늘진 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KB국민은행은 이번 사회공헌 홈페이지 오픈으로 임직원과 온 국민이 소통하면서 참여할 수 있는 나눔 경영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됐다.

또한 KB국민은행은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봉사단원을 모집하고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봉사활동을 실시해 국민과의 '행복한 나눔 스토리'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기업시민의 일원으로서 기업과 사회의 아름다운 공존을 추구하면서 임직원과 고객, 나아가 온 국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희망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2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