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23 23:08:51
기사수정


(김대권 수성구청장이 지역 노인복지 발전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노인회가 시상하는 제2노인복지대상수상을 기념하는 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는 김대권 수성구청장이 지역 노인복지 발전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노인회가 시상하는 제2노인복지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노인복지대상은 대한노인회(회장 김호일)가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기여한 단체나 개인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로 2회째를 맞고 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고산 노인복지관 별관 신축 어르신상담센터 운영 노인지회 활동 지원을 확대해 왔으며 건강한 여가 활동지원을 위해 파크골프 시설 확충 한궁 대회 개최 경로당 신축 및 리모델링 사업을 선도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 또한 경로당 맞춤형 지원 사업으로 경로당 가사도우미 지원 사업 경로당 그룹 홈 케어 사업 등 다양한 복지정책 사업을 펼쳐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에 크게 이바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국가와 지역을 위해 헌신해 오신 모든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인복지정책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22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