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18 01:26:55
기사수정




군위군 사라온이야기마을은 31일부터 630일까지 4개월간 봄맞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맞이 프로그램은 코로나19’ 기간 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실내 프로그램을 강화해 실내외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꾸며, 관광객들에게 더 다양하고 풍부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된다.

 

실외 프로그램으로 딱지치기와 제기차기, 깡통차기, 땅따먹기와 같은 전래놀이가 운영하며 관광객이 풍물옷을 입고 풍물체험, 난타체험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사라온 구석구석 휴대폰을 들고 다니면서 사라온 곳곳에 숨어 있는 디지털 동물 캐릭터를 찾아다니는 4차원의 세계를 체험하는 증강현실 미션 놀이도 재미를 더해 준다.

 

실내 프로그램으로는 관광객들이 선비복을 차려입고 다도ㆍ명상ㆍ예절체험을 병행한다. 전통 예절이 사라져 가는 시대에 옛 선조들의 풍류를 맛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연 5천여 명의 관람객이 찾는 인형극장의 인형극 관람도 자녀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흥미로운 공연 관람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외 천연비누만들기, 인절미 만들기, 달고나체험, 강정 만들기, 화전만들기, 누룩빵 만들기와 같은 먹거리 체험으로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20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