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09 21:08:21
기사수정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이사장 김기웅, 이하 재단)과 서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이하 네트워크)가 지난 8일 서천지역자활센터에서 서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회원사,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정기총회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재단은 1부 행사에서 네트워크 중 후배 기업 육성하는 데 도움을 준 인증사회적기업 대표들을 서천 사회적경제 코디네이터로 위촉했다.

 

또한, 2부 본 행사에서는 네트워크를 새롭게 이끌어갈 임원선출과 정관 개정 등을 안건으로 상정 및 심의·의결하고, 그간 네트워크 대표로 봉사했던 박대수 전 대표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날 네트워크 대표로 인증사회적기업 서천군표고버섯영농조합법인 박창순 대표가 선출됐으며, 이사는 사회적기업 새날 강성구 대표를 비롯해 총 8, 감사에는 고수록식품의 박근준 대표가 연임 선출됐다.

 

박창순 대표는 회원사들과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현장의 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사업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서천군 사회적경제의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네트워크는 회원사 간의 사회적 가치 실태를 점검하고, 상호거래 확대 및 적극적인 판로개척을 통해 지속가능성을 확보함으로써 지역 내 일자리 창출에 힘쓰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7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