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항시/ 김남일 부시장, 끊임없는 소통과 협업으로 포항의 미래 견인하자! - 김남일 포항시 부시장, 2월 확대간부회의서 업무추진 시 부서 간 소통과 협… - 포항시 역점 추진 사업 공유 및 미래 전략 추진 계획 보고
  • 기사등록 2023-02-08 23:37:52
기사수정


포항시는 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월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김남일 포항시 부시장이 부서 간 끊임없는 소통과 협업을 강조하며, 포항시 역점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주문했다.

 

김남일 부시장은 8일 실·국장, 과장, 읍면동장 등 전 간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2월 확대간부회의에서 포항시가 추진 중인 역점 시책을 보고받고, 업무추진을 위해 끊임없는 소통을 이어갈 것을 당부했다.

 

김 부시장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포항시의 주요 현안 사항을 보고에 이어 발전방안에 대한 자유토론이 이어졌다.

 

특히, 산단 인프라 확충, 이차전지 특화단지 지정, 포스텍 연구 중심 의대 등 핵심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공유하는 한편, 역점 추진 중인 경북 디지털 혁신거점 공모사업, 스마트 그린 산단 사업단 출범 등 미래 전략에 대한 추진계획도 논의했다.

 

이와 함께 올해 시정 슬로건이 세계로 도약하는 포항인 만큼 세계적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시책 사업에 관한 토의가 주를 이뤘다.

 

김남일 포항시 부시장은 주요 현안 사업들이 특정 부서에 국한되지 않고 여러 부서가 연계돼 있어 협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포항의 미래를 책임질 역점사업들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서 부서 간의 장벽을 허물고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7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