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1 19:18:34
기사수정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만수, 이하 PiFan 조직위)는 지난해 12월 27일 경북 청송군 군청에서 (재)청송문화관광재단과 문화․관광도시 발전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조직위원장을 대신해 김영빈 집행위원장과 PiFan 조직위 관계부서 담당자, (재)청송문화관광재단 한동수 이사장 및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원활한 협력과 교류를 통한 공동 발전 방향을 모색한 양측은 향후 성공적인 영화제 개최 및 문화.관광도시 발전에 상호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만수 PiFan 조직위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송에서 열리는 청송산악스포츠, 오토캠핑 등과 연계하는 PiFan 상품을 개발해 영화제를 찾는 국내외 관객들 및 시민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계속 영역을 넓혀가며 다양한 기관들과 협력해 우리 시 영화제의 다각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PiFan과 청송문화관광재단은 실무협의팀을 만들어 세부 사항을 논의해나갈 계획으로, 청송백자를 활용한 문화상품 개발, 기념품 제작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