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08 21:22:27
기사수정




김희수 진도군수가 지난 8() 진도읍을 시작으로 ‘2023년 군민과의 대화를 통해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8일 진도군에 따르면 오는 17()까지 7개 읍면을 방문해 군정 현안과 계획,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있다.

 

지역민들과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2023년 군민과의 대화는 군정현황설명과 군정계획 보고, 군민과의 대화 등의 순으로 열리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김희수 진도군수가 취임 초기부터 강조했던 소통에 중점을 두고 주제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담화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수렴된 군민들의 의견은 담당 부서별로 필요성, 시급성, 시행 가능성 등을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군정에 적극 반영해 군민 공감대와 군정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또 읍·면 민생 사업 현장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취약 계층을 만나 뵙고 위로하고 있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군정에 대한 이해와 협조를 구하는 동시에 군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군민과의 대화를 개최하고 있다앞으로도 군민의 시선과 입장에서 생각하고 군민의 뜻을 모아 현장에서 소통하면서 군민이 주인, 살기좋은 진도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