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06 19:17:04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6일부터 수성구를 방문하는 외국인 의료관광객을 대상으로 웰컴 투 메디컬수성환영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23 한국방문의 해에 맞춰 코로나 이후 약 3년 만에 수성구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환영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올 2월부터 12월까지이며 웰컴키트 200개 소진 시까지다. 참여 대상은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이다. 수성구 의료·웰니스 관광지를 방문 후 인증사진을 찍고 SNS에 올려 수성못 관광안내소(MOTII)를 방문하면 마스크팩, 한방차, 천연비누 등 수성구 웰니스 관광지의 제품 5종과 메디컬수성 가이드북으로 구성된 메디컬 수성 웰컴키트를 받을 수 있다.


행사 진행은 메디컬수성 인스타그램과 트래블 투 수성 페이스북을 통해 영··일로 안내 중이다.

 

특히 웰컴키트 배부 장소인 수성못 관광안내소(MOTII)에는 올 1월부터 대구의 상징인 수달의 귀엽고 활기찬 모습과 대구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미디어아트 영상을 상영하고 있어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올해 외국인 관광객 방문율 전면 회복을 목표로 수성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기억에 남는 여행으로 또 오고 싶은 수성구를 만들 것.”이라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6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