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06 18:49:21
기사수정


진도군청 전경


김희수 진도군수가 ‘2023년 군민과의 대화로 소통 행정 행보에 나섰다.

 

6일 진도군에 따르면 올해 군정 운영 방향과 주요 사업 추진 계획을 지역민들에게 알리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군민과의 대화를 시작한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군민이 주인, 살기좋은 진도군을 만들기 위해 지역민들과 소통 행정 실천 차원에서 오는 8()부터 17()까지 7개 읍면에서 군민과의 대화를 실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군민과의 대화는 지역의 현안 문제에 대한 참여와 소통을 통한 군민의 목소리를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개최한다.

 

또 올해 군정 운영 방향과 업무 계획에 대한 군민 이해와 협력 기반 조성 등 군민 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운영한다.

 

군정 주요 업무 계획 보고를 시작으로 군민과의 대화, 주요 사업장과 취약계층 방문 등으로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수렴된 의견은 담당 부서별로 필요성, 시급성, 시행 가능성 등을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군정에 적극 반영해 군민 공감대와 군정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성과와 올해 군정운영 방향, 주요 사업 추진계획 등을 군민들에게 상세히 알리고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군민이 주민인 살기좋은 진도군을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민과의 대화는 진도읍(8) 군내면(9) 고군면(13) 의신면(14) 임회면(15) 지산면(16) 조도면(17) 등의 순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16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