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3 13:42:49
기사수정



연천군은 지난 22일 연천군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가 주관하는 2022년 우수경로당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김덕현 군수를 비롯해 윤종영 도의원, 김미경 군의회 부의장 등 약 130여명이 참여했으며 국민의례, 노인강령 낭독, 역량강화교육, 우수경로당 사례보고 및 시상, 축사, 중식 순으로 진행됐다.

우수경로당 시상식에서는 경로당 회원뿐만 아니라 마을의 어르신들을 위해 노인복지증진에 힘써온 5개의 경로당(최우수: 삼거2, 우수: 차탄3리할머니·도신2리할머니, 장려: 전곡1·무등리)을 선정했다.

정남훈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장은 올 한해 다사다난했던 시간을 보내 모두 고생셨고, 건강한 모습으로 2022년 우수경로당 시상식을 맞이해 기쁜 마음이며, 시상의 여부와 상관없이 여러분들이 모두 오늘의 주인공이다.”내년에는 올 한해보다 더 힘차게 생활하고, 주위에 홀로지내시는 어르신들까지 챙길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경로당 회장·총무님들이 올 한해도 경로당을 잘 운영해주어 마을어르신 모두 건강히 지낼 수 있어 항상 감사하다.”내년에도 연천군은 부족한 점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힘차게 달릴 것이며, 경로효친사상을 위한 발판을 만들어 어르신들이 살기 좋은 연천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5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