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2 22:17:30
기사수정




인천 중구여성회관(관장 이미선) 동아리 회원들은 지난 19일 중구노인인력개발센터를 찾아 관내 어르신들이 직접 제작한 목도리 100장을 기부했다.

 

이번 목도리 기부는 중구여성회관 각 강좌의 동아리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됐다. 한식조리동아리(강사 최은희)가 폐식용유를 재활용한 비누를 제작해 여성회관 동아리장터에서 판매했고, 판매수익금으로 옷수선 동아리(강사 홍인숙)와 양재동아리(강사 양선심)에서 목도리를 만들 원단을 구매해 목도리를 제작한 것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아리 회원들은 그동안 중구여성회관의 배움을 통해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추운 겨울 우리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보내실 작은 선물을 만들어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미선 중구여성회관 관장은 수강생 분들이 중구여성회관의 강좌를 통하여 재능기부로 봉사해주셔서 감사드린다중구여성회관은 중구의 평생교육기관으로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께 온정을 나누며 함께 사는 중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정헌 구청장은 여성 경제사회 참여 확대를 위해 여성회관 취창업 프로그램, 창업동아리 등을 운영하고 있다“20231월에는 영종교육장(운남우체국 304)을 개소하여 지역적 편차 없는 구민 교육을 위해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5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