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0 22:10:53
기사수정



울산시 울주군이 군청사 외벽에 군정 홍보를 위한 대형 LED 전광판을 설치했다고 20일 밝혔다.


군은 이날 청사 광장에서 이순걸 군수와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사 LED 전광판점등식을 열고, 디지털 옥외현수막 시연을 진행했다.


LED 전광판은 기존 아날로그식 옥외현수막 게시대와 달리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아 홍보물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으며, 최신 음향과 동영상 등이 포함된 디지털 홍보물도 표출할 수 있어 군정 홍보 효과를 극대화한다.


풀컬러 LED로 구성됐으며, 가로 8m, 세로 8m 1,024 LED Modules(Pitdh 3.9mm)로 울산 지자체가 설치한 LED 전광판 중 최대 규모, 최고의 화질을 갖췄다.


또한 주변 조도를 감지해서 최적의 화면밝기를 제공하고, 옥외 환경을 고려해 방진, 방수기능이 포함됐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5시간 동안 군의 정책홍보를 비롯해 날씨, 미세먼지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송출한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청사 LED 전광판을 통해 군청 방문객에게 우리 군의 정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4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