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12 11:05:16
기사수정



연천군은 지난 9일 연천노인복지관 대강당 3층에서 김덕현 군수를 비롯해 심상금 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34기 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졸업식은 코로나19로 노인대학을 운영하지 못했던 지난해 다르게 시상자뿐만 아니라 입학생 어르신 110여명이 참여했으며 내빈소개, 국민의례, 시상식, 기념사 및 축사, 기념품 배부 순으로 진행됐다.

졸업식에서는 입학식부터 졸업식까지 열심히 참여한 어르신들을 치하했으며, 졸업증서 및 모범상, 개근상, 공로상 등을 수여하고 어르신 공경 문화의 장을 마련했다.

정남훈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장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노인대학을 운영하지 못했지만 올 한해 입학하신 어르신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졸업식을 맞이해 기쁜 마음이며, 노인대학을 졸업하는 어르신들이 자긍심을 가지시고, 앞으로도 활기차고 아름다운 노년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말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연천군의 유일한 명문대학 졸업을 축하드리며, 졸업생 어르신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앞으로 노인대학이 더욱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연천군 노인복지 정책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2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