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26 19:12:51
기사수정

사진설명/SK텔레콤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테더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 기반 핫스팟 서비스 'T테더링'을 2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T테더링’ 앱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테더링 기능을 On/Off 할 수 있으며, 실시간 테더링 사용량 확인 및 과거 사용 기록 조회가 가능하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테더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개인용 핫스팟 서비스 'T테더링' 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고객은 ‘T테더링’ 앱을 이용해 손쉽게 테더링 기능을 On/Off 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테더링을 통한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하고 과거 사용 기록을 조회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지난 8월 개최된 LTE-A 특화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 수상작을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T 테더링’ 앱을 출시했다.

‘T 테더링’ 앱은 설정해 놓은 데이터를 모두 소진할 경우 자동으로 테더링이 차단되는 ‘자동 차단 기능’도 탑재해 고객들이 데이터 초과 사용에 대한 걱정없이 안심하고 테더링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T테더링’ 앱은 모바일 콘텐츠 오픈마켓 T스토어(m.tstore.co.kr)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