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07 23:46:25
기사수정



327동해시의회(의장 이동호) 2차 정례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안성준)126(), 행정과, 기획예산과, 복지과, 가족과에 대한 2023년도 당초 예산안을 심의했다.

 

최이순 의원은 시청 로타리 상징 조형물 사업과 관련하여 해마다 지자체의 무분별한 조형물 설치로 인해 예산 낭비와 향후 흉물로 전락할 문제점 등 여러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향후 신중히 검토할 필요성이 있다고 지적하였다.

 

안성준 의원은 올해가 얼마 남지 않은 시기에 각 부서의 미집행 사업을 꼼꼼히 살펴보고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도록 살펴봐 달라고 당부하였다.

 

이창수 의원은 직원들이 담당 업무 관련 법령을 제대로 파악하고 일한다는 느낌이 안든다고 지적하며, “의회에 제출하는 서류들은 절차적 요건을 갖춰 적법하게 제출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하였다.

 

정동수 의원은 강원특별자치도 특별법 시행과 관련하여 전 직원을 대상으로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기초적 교육이 절실하다고 지적하고, 내년도 사업에 반영해달라고 요청했다.


최명관 의원은 정부의 긴축 재정 추진을 대비한 지자체 국비 확보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국비 확보를 위한 TF팀 구성을 제안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802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