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3 23:14:12
기사수정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순덕)23일 남양주신협(이사장 권태환)에서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한파 대비 온기 나눔 이불 20세트(160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남양주신협에서 후원한 이불 세트는 지역 내 홀몸 어르신, 비정형 가구, 저소득 1인 가구 등 도움이 필요한 20가정에 전달돼 다가올 한파에 대비해 지역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남양주신협 권태환 이사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만날 때마다 마음이 아팠다. 그분들이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불을 후원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순덕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 사회를 지켜 나가는 힘은 나보다 공동체를 먼저 생각하는 마음과 나눔을 실천하는 것에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매년 호평동 주민들을 위해 관심을 갖고 온정의 손길을 보내 주시는 남양주신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신협은 () 세상 나눔 캠페인과 두손모아봉사단을 통해 지역 주민을 위한 나눔 및 봉사를 실천하고 있으며, 지역아동센터와의 어부바 멘토링 사업, 국제 자매도시 캄보디아 후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98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